미샤 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구성의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 어바웃미 환경까지 생각한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 출시

미샤는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선보이며, 어바웃미는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을 출시한다.
미샤는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선보이며, 어바웃미는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미샤는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선보이며, 어바웃미는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을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카메라 보정 앱을 사용한 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섀도 팔레트와 틴티드 립밤으로 구성됐다. ‘컬러 필터 섀도 팔레트’는 아이섀도 6컬러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보드라운 제형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파스텔 색상의 ‘블루밍 필터’, 고혹적인 느낌의 ‘미스티 필터’ 두 종류가 나왔다. ‘컬러 스테인 밤’은 촉촉한 틴티드 립밤이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한다. 묻어남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쥬시’, ‘포지’, ‘코다’, ‘루머’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강력한 발색으로 인기가 높은 ‘데어 틴트 매트 타투’ 신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11호 롤링롤링’, ‘12호 롤리펍’, ‘13호 라우더’, ‘14호 스텝업’ 등 4가지 색상으로 용량은 4.4g이다.

삼양사의 브랜드 어바웃미는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을 출시했다.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MZ세대의 높아진 환경 감수성과 윤리 의식에 눈높이를 맞춘 자외선 차단제다. 민감 피부를 위한 ‘릴리프 선’, 쿨링과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 선’, 미백 기능성 ‘톤업 선’ 3종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3종 모두 합성 원료, 파라벤을 비롯한 피부 걱정 성분 10가지를 배제했으며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시노세이트 등 바다 동식물 생명을 위협하는 성분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패키지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CS)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릴리프 선은 논나노 사이즈의 무기자차로 피부에 부담을 줄이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개선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스마트 기기의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한다. 워터 선은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인 쿨링 효과와 수분 에센스 같은 산뜻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 피부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에 제격인 자외선 차단제다.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으로 즉각적인 피부 보정 효과는 물론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