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케르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 #셋-클리어’ 출시, 아로마티카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 4종’ 출시

네케르는 밀착력이 높은 컬링 마스카라 ‘래쉬 틴트카라’를 선보이며, 아로마티카는 알로에와 히알루론산의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네케르는 밀착력이 높은 컬링 마스카라 ‘래쉬 틴트카라’를 선보이며, 아로마티카는 알로에와 히알루론산의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네케르는 밀착력이 높은 컬링 마스카라 ‘래쉬 틴트카라’를 선보이며, 아로마티카는 알로에와 히알루론산의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는 초밀착 컬링 마스카라 ‘래쉬 틴트카라’를 출시했다.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 #셋-클리어’는 틴트의 높은 밀착력을 그대로 아이 메이크업으로 옮겨온 초경량 워터-프리 젤 텍스처의 마스카라다. 젤 제형이 속눈썹에 초밀착되어 뭉침 없이 발리고 고정력을 더해 뷰러를 한 듯 처짐 없는 컬링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주 짧은 속눈썹 한 올까지 찾아주는 ‘촘촘 커브 브러시’가 길게 뻗은 롱래쉬 효과를 연출한다. 슬림한 브러시는 눈매 곡선에 맞춰 커브형으로 디자인돼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균일하게 바를 수 있으며, 눈물, 땀, 피지에 강한 트리플 프루핑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가루 날림과 번짐이 적다. 또렷하고 선명한 무드를 선사하는 블랙 컬러와 눈매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깊이 있고 부드러운 무드를 선사하는 브라운 컬러 총 2가지로 출시됐다.

아로마티카는 수딩 알로에 베라 젤에 히알루론산을 더한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페이셜 케어에 중점을 두고 비건 포뮬러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만든 더마 제품이다. 이번 라인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 베라가 민감한 피부를 잡아주고, 안전성이 입증된 5중 복합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운다. 알로에 하이펙티브 스킨케어는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소비자들이 히알루론산, 효소(Enzyme), PHA(파하) 등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과 함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명에 서브네임을 추가했다.

‘알로에 하이펙티브 클렌저 5% Hyaluronic sol.+ 0.1% Enzyme’은 약산성 젤 타입의 논-포밍(non-foaming) 클렌저다.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각질제거제인 파파인 효소 파우더를 함유했다. ‘알로에 하이펙티브 토너 5% Hyaluronic sol. + 2% PHA’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즉각적인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토너다.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 40% Hyaluronic sol. + 1% B5’는 5중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40% 함유된 고농축 수분 세럼으로, 피부 속부터 촘촘히 수분이 채워져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된다. ‘알로에 하이펙티브 크림 5% Hyaluronic sol.+ 5% Collagen sol.’은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보습 크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