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새로운 뮬리너 개인 주문 옵션 공개...가죽, 스티칭, 베니어 및 최신 기술 적용한 마감재 등 개인화 옵션 대폭 강화
외관 페인트 색상 및 휠 옵션 역시 확대, 개인이 지정한 색상... 27가지 가죽 색상과 100여개 베니어 색상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인테리어도 구현 가능

벤틀리의 비스포크 부서인 뮬리너에서 신형 벤테이가를 포함한 벤틀리 현재 전체 모델 라인업에 대한 새로운 개인 주문 옵션 가이드를 공개했다./ 사진: 벤테이가 뮬리너 비스포크 스톤 베니어, 테라 레드/ 벤틀리모터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앞으로 자신만의 유일한 벤틀리 모델을 소유할 수 있게 된다. 벤틀리의 비스포크 부서인 뮬리너에서 신형 벤테이가를 포함한 벤틀리 현재 전체 모델 라인업에 대한 새로운 개인 주문 옵션 가이드를 공개했다.

16일 벤틀리모터스에 따르면, 벤틀리 고객은 다양한 실내외 옵션 리스트를 통해 수십억 가지의 조합을 만들어 자신만의 유일한 벤틀리 모델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벤틀리가 뮬리너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버시스를 이용하면 벤틀리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는 옵션에서부터 최신 기술이 반영된 현대적인 옵션까지 차별화된 조합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가죽과 베니어의 색상, 개인의 개성을 반영한 스티칭, 장식물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벤틀리 뮬리너 비주얼라이저를 통해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개인 옵션들을 가상으로 선택해 디자인해볼 수 있다.

우선 고객은 외관 색상을 자신이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벤틀리 뮬리너는 이번 새로운 옵션 추가를 통해 외관 페인트 팔레트는 솔리드, 메탈릭, 새틴을 포함한 26가지의 추가 색상을 제공했다. 만약 기존 제공 색상 옵션이 아닌 자신만의 색상을 원할 경우 그 색상까지도 맞춰준다.

실내 컬러는 27가지의 광범위한 색상 조합을 통해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은 제공 색상 옵션에서 최대 3가지 색상을 조합한 구성이 가능해 대담하고 인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는 완전히 개인화된 색상의 가죽과 스티칭 디자인 등 원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다.

인테리어 색상뿐만 아니라 시트 및 딥 파일 오버 매트 자수, 스커트 플레이트에 이름 추가, 센터페시아에 원하는 텍스트 및 이미지 추가 등 자동차의 다양한 요소들을 개인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시트 파이핑, 카펫 바인딩 및 핸드 크로스 스티칭 등 인테리어에 다른 강조 효과를 넣어 실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좀 더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시트 센터, 헤드레스트 및 도어 인서트에 알칸타라 가죽을 적용해 정교하고 촉감이 두드러지는 마감을 연출할 수 있다. 극강의 스포티함을 원한다면 스티어링 휠 및 기어 레벨에도 알칸타라 가죽을 적용할 수 있다. 웰컴 라이트 또한 날카로운 핀 라이트를 통해 그래픽, 로고, 이미지 혹은 단어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비춰지게 할 수 있으며, 벤테이가의 키 리모컨에도 한쪽에 이름 또는 이미지를 추가해 개인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