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 마몽드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마몽드는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를, 스킨푸드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을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마몽드는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를, 스킨푸드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메이크업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과 치크 제품들이 나왔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마몽드는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를, 스킨푸드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을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장미들로 디자인된 세련된 패키지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 톤에 광채와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200 프로보커티브’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 도쿄, 태국, 러시아’ 4개국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로 각 국가에서 한정 출시된다.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는 고농도 피그먼트를 사용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며,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콤플렉스의 함유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실용성 높은 패키징으로 이동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브러시가 내장되어 단 한 번의 터치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는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를 출시했다. 네 가지의 핑크색 꽃으로 이뤄진 핑크 블라썸™(Pink Blossom™)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톤업된 화사한 피부를 최대 12시간 유지한다는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또한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안티 더스트 슬라이딩' 기술을 적용해 초미세먼지 차단에 효과가 있다. 베이스 제품인 만큼 스킨케어 효과를 위해 크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고 피부 속까지 환하게 밝힌다. 높은 밀착력과 지속력을 위해 함유된 미세한 오일컷 다공 파우더가 화장 첫 단계부터 탄탄한 피부 베이스를 만든다. 총 3가지 컬러며 노랗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1호 라벤더, 붉은 피부에는 2호 민트,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는 3호 피치 색상이 알맞다.

스킨푸드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을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요청한 쿨톤 치크 제품으로 선보인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은 뽀얀 페일 톤을 베이스로 두 개의 톤온톤 컬러를 하나에 담아 구운 듀얼 치크 제품이다. 컬러를 하나씩 쌓아 입체적인 치크를 연출할 수 있고, 두 개의 컬러를 믹스 블렌딩해 생기 넘치는 치크 표현도 가능하다. 산뜻한 쿨핑크․달콤한 캔디핑크로 구성된 1호 멜로우 스트로베리, 뽀얀 페일 라벤더 은은한 라이트 퍼플의 2호 라벤더 크림 파이까지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주재료인 스프레드 버터가 함유돼 뺨에 올려 사용했을 때 제품 컬러감이 더욱 매끈하게 퍼지며 블렌딩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제조 과정부터 버터를 넣고 반죽한 후 저온 밀폐 숙성 시켜 특수 오븐에서 17시간 동안 구워서 만든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