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라 한국 한정 서울 컬렉션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블리스팩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 출시

스틸라는 한국 한정 컬러 ‘광화문 레드’를 선보이며, 블리스팩은 보습과 소독을 겸비한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을 선보인다.
스틸라는 한국 한정 컬러 ‘광화문 레드’를 선보이며, 블리스팩은 보습과 소독을 겸비한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틸라는 한국 한정 컬러 ‘광화문 레드’를 선보이며, 블리스팩은 보습과 소독을 겸비한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한국 단독으로 판매하는 서울 컬렉션으로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를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한국인의 열정과 역동성이 담겨있는 광화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라고 설명했다. ‘광화문 레드’는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고광택, 선명한 컬러, 뛰어난 밀착력을 갖췄고 가벼운 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게 피팅된다. 용량은 5.5ml.

블리스팩은 소독과 보습 기능을 결합한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 기존 손 소독제는 사용할수록 피부가 건조해져 보습 로션을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퓨리티지 핸드크림은 천연 오일과 에몰리언트의 작용으로 손에 보습력을 제공하면서 청결과 위생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미국 식품의약처(FDA), 질병관리센터(CDC)의 핸드 세니타이저 기준에 따라 62%(중량 기준)의 천연 유래 에탄올을 함유했다. 천연 시어버터와 카카오버터, 에센셜 오일 성분과 콜라겐, 히아루론산,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일반 손 소독제와는 달리 사용할수록 피부 보습이 강화된다. 블리스팩의 특허 기술인 고내상 에멀전(HIPE)으로 피부 온도에서도 크림에서 액상으로 빠르게 변환돼 바르는 감이 좋고, 에틸알코올 소독력을 극대화해 손을 부드럽게 하면서 보호까지 해준다. 인텐시브(바닐라&아몬드 향), 클래식(로즈 향), 프레쉬(레몬 향) 3종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