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 사전예약...KT멤버십 10% 할인
LG유플러스,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

이통사가 봄맞이 고객 프로모션이을 전개한다./ 사진: . KT가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 사전예약을 실시하면서 KT멤버십에게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통사가 봄맞이 고객 프로모션이을 전개한다. KT는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 사전예약을 실시하면서 KT멤버십에게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KT12일부터 이달말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KT에서 뉴트로 스타일 카세트 플레이어인 ‘KASSETTE’ 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중 KT샵에서는 EXO 백현, NCT 도영의 사인 폴라로이드, 아이즈원 사인 엽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KT가 직접 디자인한 ‘KASSETTE'는 메탈릭 실버 컬러의 뉴트로 콘셉트로 기획됐다.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Stone Music Entertainment와 협업한 카세트 테이프 앨범 ‘Rewind : Blossom’ 아티스트 포토카드와 단체 포스터, 캘린더와 노트 굿즈 등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11000(VAT포함)이며 KT멤버십 10% 할인을 사용하여 99900(VAT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에게는 카세트 플레이어가 아날로그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감성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봄시즌을 맞아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봄시즌을 맞아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유샵을 통해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9만원 혜택은 물론, 12시 이전 예약고객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신세계, 스마일캐시, 홈플러스, 매가마트 중 택1)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하며, 통신3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혜택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 OLED 77인치 TV (1), LG 오브제 스타일러(1), 아이패드 에어 4세대(2), 갤럭시 탭 S7+(2), 발뮤다 토스터기(5), 일리 커피머신(10), 리퀩 와플메이커(20),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00)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달말까지 U+스마트홈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패키지는 아이들 하교를 확인하고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키즈케어와 대학생 등 1인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구글 패키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은 물론, 유샵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U+스마트홈 키즈케어 패키지는 말 한마디로 아이에게 동요와 동화를 쉽게 들려줄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집안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에어센서밖에서도 아이 모습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맘카(CCTV)’ 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패키지에 무료로 포함된 화재도난보험을 통해 댁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고 화재 위험 방지가 가능한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이달 31일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 설치비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LG gram 노트북(1), 아이패드 에어 4세대(3), 폴바셋 1만원 상품권(100)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김남수 상무는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