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9번째 매장이자 부산 첫 매장, 부산 지역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가이드북 제작, 바닷가 달리며 쓰레기 줍는 플로깅 행사 실시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국내 9번째 매장이자 첫 부산 매장을 오픈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국내 9번째 매장이자 첫 부산 매장을 오픈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국내 9번째 매장이자 첫 부산 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부산에서 플로깅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 밀착적인 활동을 진행한다.

룰루레몬은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을 맞아 부산 커뮤니티의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게스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부산 지역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부산 지역 내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 60여 곳을 소개하는 ‘#스웻라이프 가이드 in 부산’을 제작했다. #스웻라이프 가이드 in 부산은 부산 지역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서핑 스쿨, 브루어리, 레스토랑, 카페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5,000부를 배포할 예정이다.

룰루레몬은 지난 3월 4일부터 7일까지 로컬 서핑 스쿨과 협업하여 부산 지역 커뮤니티 리더들과 함께 바닷가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행사를 실시했다. 이 기간동안 총 100여명의 인원이 운동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며 부산 송정 해변을 더욱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드는데 일조했다.

이훈 룰루레몬 코리아 지사장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 오픈은 단순히 매장 수를 확장한다는 의미를 넘어 지역사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할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점에서 룰루레몬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열정과 젊음의 도시 부산 지역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함께 협업하고 땀 흘리면서,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스웻라이프 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