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뷰티 신제품, 이너뷰티부터 젠더 뉴트럴 네일 컬러까지
11일 뷰티 신제품, 이너뷰티부터 젠더 뉴트럴 네일 컬러까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3.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미 히알루론산과 비오틴 함유 ‘퍼펙트큐브 플러스’ 출시, 라카 남녀 모두 사용 ‘글래시 네일 컬러’ 출시, 아로마티카 성분과 용기 변경 헤어케어 전부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는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라카는 성별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글래시 네일 컬러’를, 아로마티카는 헤어케어 라인 전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는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라카는 성별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글래시 네일 컬러’를, 아로마티카는 헤어케어 라인 전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는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라카는 성별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글래시 네일 컬러’를, 아로마티카는 헤어케어 라인 전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마시는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출시했다.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히알루론산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능성 비오틴이 함께 배합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을 부원료로 사용하고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했다. 브랜드 측은 6,000mg 고함량 콜라겐으로 피부보습 등 피부케어에 빠른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올인원 피부 케어 건강식품이라고 전했다.

젠더 뉴트럴 브랜드 라카(Laka)는 ‘글래시 네일 컬러’를 선보인다. 브랜드 첫 네일 컬렉션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오래된 기억 속에서 꺼내 온 평화로운 기억’을 표현하는 듯한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 6종으로 구성됐다. 티 그린(Tea Green)·이브닝 퍼플(Evening Purple)·셉템버 블루(September Blue)·문 베이지(Moon Beige)·스프링 브라운(Spring Brown)·미스트 그레이(Mist Gray) 등의 컬러는 누구에게나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빛 투과율이 높은 반투명한 포뮬러로 맑지만 깊은 컬러감과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누구나 쉽게 컬러 농도 조절이 가능해 기분과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모든 컬러가 편안한 채도의 색감으로, 단일 컬러로 사용하거나 여러 컬러를 조합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적당한 점도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사용이 서툰 입문자도 붓 자국 없이 완성도 높은 연출이 가능하다.

아로마티카는 헤어케어 전 제품을 재활용 우수등급 투명 페트를 적용해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원료 자체의 함량을 높여 원물 천연의 색상과 향을 강화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카페인, 세라마이드 NP 등 두피 케어와 모발 영양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로즈마리,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티트리, 사이프러스 라인은 두피 케어에 초점을 맞춰 성분을 추가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 건강한 두피를 가꾸어주며, 카페인 성분이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퀴노아, B5+비오틴 라인은 단백질 결합을 돕는 세라마이드 NP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약해진 모발 사이사이에 영양을 보충해 탄력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국내 최초로 헤어케어 전 제품 용기를 ‘폐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해 만든 투명 PCR(Post Consumer Recycled) 페트(PET)’로 교체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아냈다. 재활용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유색 PCR 페트를 투명한 PCR 페트로 전면 교체했다. 사실 아로마티카의 기존 헤어케어 제품들도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100% PCR 페트였으나, 투명 페트가 유색 페트보다 순도 높은 고품질 페트로 재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내린 결정이었다. 제품 라벨도 물에 잘 녹아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고, 제품 뒷면에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분리배출 방법을 픽토그램으로 표기했다. QR코드도 함께 삽입돼 있어 코드를 스캔하면 성분을 비롯해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분리배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