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왕후의 부케 디자인에 표현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데싱디바 파스텔 톤의 반짝이는 손톱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 출시

LG생건 후는 왕후의 부케를 표현한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데싱디바는 봄 햇살 감성의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건 후는 왕후의 부케를 표현한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데싱디바는 봄 햇살 감성의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봄을 맞이하는 화사한 색감의 제품이 눈에 띈다. LG생건 후는 왕후의 부케를 표현한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데싱디바는 봄 햇살 감성의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후는 왕후의 부케로 싱그러운 계절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파스텔컬러의 리본과 우아한 날갯짓으로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졌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화사하고 은은한 봄볕처럼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화사하고 생기있는 미백광으로 사랑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2021년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 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 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봄 햇살 감성의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로우(Glow, 빛난다)’라는 컬렉션 이름 그대로 핑크부터 코랄, 민트, 라벤더까지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네일팁 형태의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아트 스트립인 글로스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글로우업 매직프레스는 ‘울트라 컴포트 핏’의 얇은 네일 팁 위에 파우더 가루를 얹혀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미러파우더 디자인과 투명하고 영롱한 물방울 모양의 파츠가 매력적인 워터드롭 디자인 등 네일 살롱의 트렌드를 구현했다. 젤네일을 100% 구워 말랑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글로우업 글로스젤네일의 디자인도 다양하다.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리여리한 레이스 패턴과 아기자기한 플라워 패턴은 물론 우아한 미러파우더 연출과 워터드롭 및 프리미엄 빅스톤의 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이 다수 출시됐고, 핑크·코랄 계열과 단정한 아이보리 계열 등 다양한 봄 칼라의 그라데이션 네일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