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월 한달간 비스포크 페스티벌...LG전자, 국내 최초 TV 출시 55주년 기념 이벤트
가전양판점 전자랜드, 온·오프라인 첫 전국 동시 세일...롯데 하이마트, 이달의 혜택 통해 롯데하이므카드 최대 75만 캐시백 행사

봄을 맞아 가전·양판점 업계가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제공 또는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봄을 맞아 가전·양판점 업계가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삼성전자는 3월 한달간 비스포크 페스티벌을, LG전자는 국내 최초 TV 출시 5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전양판점인 전자랜드는 온·오프라인 첫 전국 동시 세일을, 롯데 하이마트는 이달의 혜택을 통해 롯데카드 최대 75만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삼성전자는 3월 한달간 비스포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200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 품목은 TV, 내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청정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11개다. 혜택은 동시구매시 최대 200만 포인트 증정이다. 10품목을 구매하면 200만 포인트를, 9개 품목은 150만 포인트를, 7개 품목은 70만 포인트를, 6개 품목은 2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혼가전 인기 모델에 대해 추가 포인트 혜택도 주어진다. 무풍 비스포크 에어컨은 최대 20만 포인트, 무풍 갤러기 에어컨 최대 10만 포인트, 무풍 클래스 에어컨 최대 5만 포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인덕션은 최대 10만 포인트, 식기세척기는 최대 5만 포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혼수 증빙 후 구매시 최대 50만 포인트가 추가로 증정되고, 웨딩 마일리지 가입시 최대 200만원이 추가 캐시백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LG전자는 TV 사업 55주년을 맞아 올레드 TV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지난 1966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흑백 TV를 비롯, 컬러 TV(1977), PDP TVLCD TV(1999), 올레드 TV(2013) 등을 생산하며 55년 동안 한국 TV 산업의 역사를 써왔다. 특히 2013년 세계 최초로 대형 올레드 TV를 상용화한 후 차원이 다른 화질은 물론 혁신적인 폼팩터를 앞세워 프리미엄 TV 시장을 지속 선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내달말까지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을 포함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LG 올레드 TV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 구매 혜택을 주어진다. 벽에 밀착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G시리즈 CES 최고 TV 수상에 빛나는 C시리즈 합리적인 사양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B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모델에 따라 각각 최대 30만 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7LG 올레드 TV를 구매한 고객이 55형 혹은 48형 올레드 TV를 동시에 구매하면 1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77LG 시그니처 올레드 8K TV(모델명: OLED77Z1KNA)55LG 올레드 TV(모델명: OLED55G1KNA)를 동시에 구매하면 2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전양판점도 3월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이달말까지 온·오프라인 첫 전국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추첨을 통해 최근 인기가 높은 이슈 상품을 1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1등 삼성전자 85형 이상 TV 및 사운드바 세트(1), 2등 위니아전자 공기청정기(20), 3등 갤럭시 버즈 프로(20), 4등 에어팟 프로(20) 등 총 4종이다. 이외에도 5등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6등에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천원권을 각각 1장씩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3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3·31일 제외)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특정 행사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10일에는 전자동 세탁기와 식기세척기를 최대 18%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5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 추가 캐시백은 삼성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행사 제품은 11대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과 할인율은 매주 변동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쇼핑정보 수신동의를 한 멤버십 고객에게 즉시 사용가능한 전자랜드 미리드림 3천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삼성카드로 갤럭시S21을 자급제로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달간 이달의 혜택으로 롯데하이마트 제휴카드 행사모델 구매시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제휴카드 행사모델 구매시 최대 75만 캐시백을 증정한다. 우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하이마트 단독모델)과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하이마트 단독모델), LG정수기 냉장고는 20L포인트를 증정한다. LG 김치냉장고(하이마트 단독모델)과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하이마트 단독모델)10만원 캐시백 해준다. 삼성 무풍갤러기는 60L포인트를, 삼성무풍클래식(하이마트 단독모델)40L포인트를 증정한다. LG휘센타워 오브제 프리미엄은 40만원 캐시백을, LG 듀얼스페셜 에어컨(하이마트 단독모델)30만원 캐시백을 해준다. 삼성 QLED TV20L포인트를, LG OLED TV20만원 캐시백을, LGA9청소기는 10만원 캐시백을, 삼성 식기세척기(하이마트 단독모델)15L포인트를 증정한다.

의류케어가전에 대해서도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 올인원 의류케어세트(삼성 에어드레서+삼성그랑데 AI 올인원)는 모델별 25L포인트를, 동시구매시 75L포인트를, 다품목 15L포인트를 증정한다. LG 오프제 의류케어 세트(LG 오브제 웨시타워+lg오프제 스타일러)는 동시구매시 80만원 캐시백을, 다품목 10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