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세안 단계에서 필링까지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출시, 디폰데 8종 히알루론산과 연꽃 성분의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프리메라는 데일리 클렌징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하며, 디폰데는 연꽃 성분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데일리 클렌징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하며, 디폰데는 연꽃 성분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프리메라는 데일리 클렌징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하며, 디폰데는 연꽃 성분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데일리 클렌징 제품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했다.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매일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까지 원하는 고객과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AHA), 바하(BHA)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을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고, 풍성한 구름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돕는다. 솝프리 포뮬러,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5.0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는 연꽃 성분을 담은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는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로터샙™ 1,500ppm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장벽 마스크팩이다.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청정한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보습과 주름관리가 가능하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강한 자정 능력을 컨셉으로 한 로터샙™은 연꽃추출물과 연꽃뿌리추출물 등의 복합체로 피부에 맑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생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제작됐다. 얇은 두께의 수분 부스팅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더 오랫동안 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