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아토팜 선케어 4종 출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출시

일리윤은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아토팜은 신제품 선케어 4종을, 아크네스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일리윤은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아토팜은 신제품 선케어 4종을, 아크네스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일리윤과 네오팜은 봄을 맞아 선케어 제품을 선보였고 아크네스는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일리윤은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아토팜은 신제품 선케어 4종을, 아크네스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이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Easy-wash Formula™)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해도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이 메이크업 마무리에 윤기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바를 때만 톤업되는 것이 아니라 6시간 동안 피부 톤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주고, 모공과 기미, 잡티를 커버해주는 것도 확인했다.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은 신제품 선케어 4종을 선보인다. ‘아토팜 선케어 4종’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Ceramide-9S™) 성분을 더해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란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를 더한 디자인을 입혔다. ‘톡톡 페이셜 선팩트(SPF43 / PA+++)’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의 선 제품으로 높은 밀착력을 구현해 백탁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자외선 차단 효능을 지속 가능하며, 비타민E,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징크 옥사이드 성분을 100% 담아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 ‘징크 마일드 선크림(SPF50+ / PA+++)’,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야외놀이 선스틱(SPF50+ / PA++++)’, 식물성 보습인자와 어성초ㆍ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깊은 수분감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선로션(SPF50+ / PA++++)’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크네스는 몸 피부를 위한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몸 피부의 트러블, 과잉 각질, 피부 건조 등 각종 바디 피부 의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과잉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각질케어(PHA X AHA, BHA X LHA)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입구를 막아 바디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워진 각질층 및 바디피부의 과잉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아크네스만의 AC ZERO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보습성분인 판테놀 성분 함유로 피부보호막생성에 도움을 주어 수분감과 보습감은 유지해주고, 뽀득한 사용감이 아닌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