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으로 여성들에게 용기와 영감 전달, 다양한 분야의 여성 앰버서더 참여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가 캠페인 리딩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그 어떤 편견과 시선에도 자신을 당당히 표현하고 세상 밖으로 전진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전달하며, 세상의 시선에는 당당하게, 편견에는 단호하게 맞서 아디다스와 함께 자신만의 무대를 펼쳐 나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여성의 날에 알맞게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아티스트들이 앰버서더로 참여한다. ‘보디 포지티브’ 메시지를 전하는 런던 출신의 댄서 메건(MEGAN), 성 소수자와 유색인종이 차별로부터 자유로운 무대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베를린 출신의 폴 댄서 겸 디자이너 루씨아(LUCIA), 롤러스케이트를 통해 자유와 솔직함을 표현하는 롤러 스케이터 오우미(OUMI)가 있다. 또한 음악과 콘텐츠, 패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영향력을 발취하는 K-POP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캠페인을 리딩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블랙핑크는 “오롯이 나일 수 있는, 모두가 우리를 주목하는 곳이 바로 ‘무대’라고 생각한다. 그곳에서 우리는 가장 당당해질 수 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 모두가 자신만의 무대를 시작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