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페룰릭산과 비타민 함유 ‘액티뮨 앰플’ 출시, 스킨유 실크 락토 에센스TM 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 3종 출시,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출시

CNP는 항산화 처방 ‘액티뮨 앰플’을 출시하며, 아모레퍼시픽 스킨유는 풍성한 거품의 ‘락토크림 버블워시’ 3종을, 센텔리안24는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를 출시한다.
CNP는 항산화 처방 ‘액티뮨 앰플’을 출시하며, 아모레퍼시픽 스킨유는 풍성한 거품의 ‘락토크림 버블워시’ 3종을, 센텔리안24는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스킨케어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 CNP는 항산화 처방 ‘액티뮨 앰플’을 출시하며, 아모레퍼시픽 스킨유는 풍성한 거품의 ‘락토크림 버블워시’ 3종을, 센텔리안24는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를 출시한다.

LG샐활건강의 CNP는 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액티뮨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 받기도 했다.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하여 피부 기본기를 강화하고 피부 사이 사이를 촘촘히 케어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는 ‘락토크림 버블워시’ 3종을 출시한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실크 락토 에센스TM’ (Lacto Complex: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아미노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 로즈워터, AHA) 성분을 20.5%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기지 않는 보습을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만의 특별한 기술을 적용해 단 한 번의 펌핑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샤워가 가능하다. 초밀도 크림 거품으로 타월 없이도 간편하게 손 샤워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설페이트 프리 처방으로 잦은 샤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편안하고 매혹적인 머스크 라벤더(musk lavender) 향, 포근하고 달콤한 화이트 일랑일랑(white ylang ylang) 향, 상큼한 복숭아를 갈아 넣은 듯한 크림피치(creamy peach) 향의 3가지로 선보인다.

동국제약의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를 출시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기미 개선과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TM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분해 촉진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멜라제로를 함유해 3일 사용만으로도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 촉진에 도움을 주는 도움을 주는 PHA 바이오허니와 BHA 윈터그린잎추출물을 더해 멜라닌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피부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