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의 배우 세이디 싱크,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의 다양한 컬러 적용

지방시 뷰티가 ‘기묘한 이야기’의 배우 세이디 싱크의 ‘르 루즈 딥 벨벳’ 디지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가 ‘기묘한 이야기’의 배우 세이디 싱크의 ‘르 루즈 딥 벨벳’ 디지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지방시 뷰티가 ‘기묘한 이야기’의 배우 세이디 싱크의 ‘르 루즈 딥 벨벳’ 디지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세이디 싱크는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볼드하고 유니크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르 루즈 딥 벨벳’은 지방시의 꾸뛰르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레드 벨벳 케이스와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하게 밀착되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세이디 싱크는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지방시의 시그니처 딥 레드 컬러인 ‘N37 루즈 그레네’, 엣지있는 레드 컬러의 ‘N36 랑떼르디’, 생기 넘치는 핑크 컬러감의 ‘N26 프람부아즈 벨루아’ 등 다양한 컬러를 매력적으로 표현해냈다.

세이디 싱크는 “’르 루즈 딥 벨벳’은 제게 대담함과 자신감을 주고 그것은 저만의 퍼스널리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