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80주년 에디션 공식 출시...BMW, 봄맞이 오일, 필터 캠페인
시트로엥, SUV 라인업 시승행사인 ‘컴포트 차박투어’
벤틀리, 니코쿨만 신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 선...볼보자동차코리아, 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 동참

3일 수입 자동차 업계가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3일 수입 자동차 업계가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지프는 80주년 에디션 공식 출시를, BMW는 봄맞이 오일, 필터 캠페인을, 시트로엥은 SUV 라인업 시승행사인 컴포트 차박투어를 진행한다. 벤틀리는 니코쿨만 신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를 선임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 동참 소식을 알렸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지프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에디션 모델은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에서 전시된다.

모든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모델은 80주년 기념 뱃지, 80주년 기념 태그 가죽 시트, 80주년 기념 태그 플로어 매트 등 지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배치된다.

우선 ' 레니게이드에는 사틴 그라나이트 외관 액센트,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블랙 헤드라이너, 8.4인치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4세대 유커넥트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체로키에는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외관 액센트, 바디컬러 페시아 및 휠 플레어,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사이드 미러,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루프 레일,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양극 처리된 메탈 인테리어 액센트 등이 장착됐다.

하드톱과 파워톱 두 종류의 루프톱으로 출시되는 2021 지프 랭글러 80주년 에디션에는 뉴트럴 그레이 메탈릭 외관 액센트, 헤드램프 링, 포그 램프 베젤, 보디 컬러의 펜더 플레어,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이 적용됐다.

지프의 플래그십 모델 그랜드 체로키에는 그라나이트 크리스탈의 외관 액센트, 20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레인 센서 와이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 레인센스 차선 이탈 방지 경고 플러스 시스템, -스피드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파크 센스 평행·수직 주차 보조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지프는 2021 지프 체로키 80주년 에디션과 2021 지프 그랜드 체로키 80주년 에디션 두 모델에 한해 3월 한 달 동안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그룹코리아가 내달 9일까지 전국 BMW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1’ 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일과 필터류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대표적인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MW·MINI 오리지널 오일 및 필터류의 부품 가격과 공임이 20% 할인, 필터와 교체 공임은 30% 할인된다. 오리지널 타이어와 공임은 10% 할인, 일반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M 퍼포먼스 브레이크·MINI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레트로핏 부품 가격과 공임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서비스 바우처가 추가로 증정된다. 엔진오일과 초미세먼지 필터를 함께 구매하면 서비스 바우처 5만원권, 엔진오일과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구매하면 서비스 바우처 10만원권이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BMWMINI 페이퍼 디퓨저가 증정된다. 이를 차량과 함께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BMW 고객에게는 몽블랑 백팩, BMW 시티 스쿠터 등을, MIMI 고객에게는 MINI 폴딩 바이크, JCW 고카트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BMW·MINI 플러스 앱을 통해 예약 및 입고한 고객에 한해 BMW·M 퍼포먼스·MINI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스트랩도 준다.

시트로엥은 브랜드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라인업을 대상으로 전국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 시트로엥 컴포트 차박 투어는 오는 13일 강남·강서·대전·전주 전시장, 20일 강동·강북·분당·창원 전시장, 21일 일산·부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당일 전시장에서 SUV 라인업을 시승한 고객은 시트로엥 캠핑용 머그잔을 받을 수 있다. 시승 완료 및 차량 계약 후 3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C 콜렉션 가방 및 손목시계로 구성된 나들이 세트를,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스노우라인 이지 미니 테이블 및 피크닉 로우 체어 2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가 각각 주어진다. 이와함께 이달 전시장을 방문해 시트로엥 SUV 모델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피크닉 매트가 제공된다. 이달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차박 및 캠핑에 유용한 정품 액세서리 팩도 추가 지급된다.

아울러 지프는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 레일 및 트렁크 트레이 등 총 8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5개 품목,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바 및 420리터 루프 박스, 러버매트 등 총 25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7개 품목을 선물한다.

3일 벤틀리모터스가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로 니코 쿨만(Nico Kuhlmann)을 임명했다.니코 쿨만은 포르쉐에서 영업 및 마케팅 관련 다양한 경력을 쌓은 베테랑으로, 최근에는 포르쉐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총괄을 담당했다. 벤틀리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로서 니코 쿨만은 한국을 비롯해 호주, 뉴질랜드, 일본,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필리핀 및 베트남 등을 총괄하게 된다.

벤틀리모터스의 마케팅, 애프터세일즈 부문 이사회 임원 크리스 크래프트(Chris Craft)니코 쿨만을 벤틀리모터스의 가족으로 공식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 그는 이 지역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의 리더가 되기 위한 벤틀리의 Beyond 100 전략을 야심차게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구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를 약속하는 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 환경부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 플라스틱 사회로의 전환을 향한 대중의 공감과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를 다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식은 #더나은내일만들기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오는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친환경 비전에 따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작은 변화의 확산에 일조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