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에스트라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출시

이니스프리는 마스크팩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를, 마몽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에스트라는 문구 브랜드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마스크팩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를, 마몽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에스트라는 문구 브랜드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스킨케어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니스프리는 마스크팩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를, 마몽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에스트라는 문구 브랜드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를 선보인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는 제주 블랙티가 지닌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TM’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피로의 빠른 회복과 집중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다. 이니스프리의 인기 안티에이징 앰플로 자리 잡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의 즉각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마스크 팩 1장에 담아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탄성 복원력(34.5%) 증가와 사용 4주 후 뺨 탄력(16.33%), 눈가 탄력(15.54%)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이다. 플로랄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무궁화 보습성분으로 이뤄져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마몽드가 30여 년간의 꽃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출원 균주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성분 역시 7겹으로 강화해 피부 속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실제 피부 세라마이드와 유사하도록 피부 친화도를 더욱 높인 마몽드만의 7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됐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2가지의 세라마이드에, 천연 오일 등의 성분만을 사용한 5가지 에코 세라마이드가 더해진 7겹의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한 보습 장벽을 만든다.

에스트라는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콜라보 키트는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모나미의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볼펜 바디에 따뜻한 파스텔톤의 에스트라 메인 색상을 입히는 등 실용성과 특별함을 동시에 담아 3월 선물로 제격이다.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모나미 153 ID는 0.7mm 필기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하며, 모나미를 상징하는 육각 모양의 바디와 저중심 설계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