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뷰티 신제품, 파스텔 컬렉션과 로즈 향수
26일 뷰티 신제품, 파스텔 컬렉션과 로즈 향수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2.26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카 홀리카 소프트 파스텔 컬러의 봄 컬렉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출시, 돌체엔가바나 두 장미향의 조화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 출시
홀리카홀리카는 봄에 어울리는 소프트 파스텔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는 두 가지 장미향의 향수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을 출시한다.
홀리카홀리카는 봄에 어울리는 소프트 파스텔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는 두 가지 장미향의 향수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홀리카홀리카는 봄에 어울리는 소프트 파스텔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는 두 가지 장미향의 향수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을 출시한다.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에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 ‘밀키듀밤’, ‘피스매칭블러셔 클린시리즈’, ‘워터멜로우톤업 세럼’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표제품인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의 경우 소프트 소프트 인디 코랄 색감의 ‘메리’와 소프트 라일락 핑크 색감의 ‘드리미’ 2종으로 출시된다. 2021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생동감이 느껴질 수 있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텁텁하거나 촌스럽게 둥둥뜨는 파스텔 색감이 아닌 분위기 있고 담백한 파스텔 색감을 담아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텍스처는 사르르 녹아드는 폭신한 질감의 매트 제형과 과하지 않게 딱 예쁜 반짝임의 글리터가 투명하게 발색된다. ‘밀키듀밤’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한 뉴트럴 베이스 색상부터 밀키한 뮤트 파스텔 색상 까지 총 5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수분이 30% 함유되어 부드러운 우유처럼 뽀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블렌딩 텍스처에 누디한 뮤트 파스텔 컬러감이 특징이다. 입술에 닿을수록 수분감과 함께 자연스럽게 물들며 뭉침이나 텁텁함 없이 맑게 레이어링 되는 제품이다. 피스매칭 블러셔 클린시리즈의 경우,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적인 블러셔 라인 중에서도, 뽀얗고 깨끗하게 올라는 컬러감을 선보이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스럽고 뽀얀 흰기가 올라오는 클린 새먼, 클린 핑크, 클린 라벤더 컬러로 크리미 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으로 피부에 녹듯 발색 되어 생기 있고 퓨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돌체앤가바나는 향수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을 선보인다. 신제품 ‘돌체 로즈’는 사랑, 아름다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장미의 찬사를 담은 향수다.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장미 향, 로즈 압솔뤼와 로즈 센티폴리아가 결합하여 부드러운 머스크와 조화를 이루어 낸 ‘돌체 로즈’는 어딕티브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완성됐다. 상큼한 과일 향으로 시작되는 톱 노트는 아삭한 그린 애플과 달콤한 만다린 향이 톡 쏘는 레드 커런트 향기와 대조를 이루어 풍미 가득한 향으로 매력을 풍긴다. 미들 노트에서는 싱그럽고 산뜻한 로즈 센티폴리아 수퍼에센스와 파우더리한 로즈 압솔뤼가 만나 꽃을 피우며 아이코닉한 로즈 노트를 완성한다. 풍부한 로즈 향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을 만나 향기의 절묘한 균형감을 이루고 샌달 우드와 화이트 우드가 함께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관능미를 남긴다.

‘돌체 로즈’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플라워 캡으로 돌체 걸의 생기발랄한 애티튜드와 매혹적인 향기를 표현한다. 기존 컬렉션과 동일한 섬세하고 우아하게 감싼 블랙 그로그랭 리본은 더욱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시킨다. 보틀에 선명한 핑크 컬러로 새겨진 ‘로즈(Rose)’ 네이밍은 돌체 로즈 향기의 발랄한 무드를 한껏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