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정식 출시 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가 판매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 증정 등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에 새로운 원료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오는 3월 1일 정식 출시한다. 한발 앞서 26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시, 특급 할인 혜택 및 지친 눈가 피부와 얼굴 표정 라인을 롤러볼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할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을 0원에 증정한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그린티 바이옴’ 이라는 콘셉트 원료를 함유했으며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수분 부족으로 생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까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쌓아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푸른콩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일시적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등 수분 진정 효과까지 갖춰 더욱 진화된 기능의 수분 세럼이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3월 1일 정식 출시되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에도 다양한 증정 혜택 및 행사를 준비해 이니스프리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