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뷰티 신제품, 안티에이징 메이크업과 남성 컨실러 등
25일 뷰티 신제품, 안티에이징 메이크업과 남성 컨실러 등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2.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진세노믹스 함유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 비레디 수염 자국 등 가리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 출시,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비레디는 결점을 가리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선보인다. 키엘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비레디는 결점을 가리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선보인다. 키엘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비레디는 결점을 가리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선보인다. 키엘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라인의 성분을 담은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쿠션,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3종으로 구서됐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은 진귀한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66배 더 강력하게 응축해 완성시킨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 Red Treasure™와 인삼의 유효 성분인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혁신적인 디자인의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이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되어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쿠션의 명판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해 럭셔리한 메이크업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8주간의 쿠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되었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주어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운데이션 역시 8주간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되었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텍스처가 얇고 섬세하게 도포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미세 입자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한 겹 한 겹 촘촘한 발림성을 구현하고 피부의 모공, 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하여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가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출시했다.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는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다크서클, 수염자국, 트러블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하며 마스크에도 묻어남이 적다. 피지와 유분을 흡착하는 파우더 성분을 포함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리퀴드 형태의 컨실러로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피부톤에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및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키엘은 환절기 안티에이징에 적합한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100ml 대용량으로 출시하며, 기존 50ml 용량 대비 약 23%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담긴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잔주름부터 깊은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