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아이 섀도와 아이라이너 구성 ‘돌체프레소’ 라인 출시, 티르티르 모공 수렴을 위한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출시

스킨푸드는 부드러운 컬러감의 아이메이크업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7종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모공을 위한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부드러운 컬러감의 아이메이크업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7종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모공을 위한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킨푸드는 부드러운 컬러감의 아이메이크업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7종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모공을 위한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 ‘돌체프레소’ 라인은 부드러운 크레마의 풍미를 담아 빈티지 키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키치한 컬러에 에스프레소 한 방울을 섞은 그윽한 분위기의 색상으로 구성돼 사계절 내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체프레소 크레마 섀도우’는 에스프레소 위 거품처럼 겉은 실키하고 속은 촉촉한 부드러운 크레마 텍스처에 키치한 컬러를 담은 크림 섀도다. 얇고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첫 발색 컬러가 그대로 지속되는 제품이다. 1호 밀크폼 브라운, 경쾌함이 느껴지는 2호 러스티 오렌지, 신비로움이 감도는 3호 블러쉬 모브, 따스한 감성의 4호 헤이지 로즈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돌체프레소 씬 라이너’는 에스프레소 한 방울에 키치한 컬러를 더한 아이라이너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1.5mm의 스키니 라이너로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다양한 두께의 아이라인 스케치가 가능하며, 단단한 필름포머와 유연한 필름포머의 조합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또렷하게 밀착 및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하게 사용하는1호 딥 브라운, 오묘하게 신비로운 컬러의 2호 바이올렛 브라운, 은은하게 생기가 감도는 3호 로즈 브라운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티르티르(TIRTIR)는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출시했다.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은 모공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함께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텍스처가 모공에 청량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쫀쫀한 모공 타이트닝 케어를 도와준다. 피부 표면에 쌓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준다. 2주 사용 시 모공 수, 모공 볼륨, 모공 깊이, 모공 면적,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