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뷰티 신제품, 진정 토너부터 벨벳 립스틱까지
22일 뷰티 신제품, 진정 토너부터 벨벳 립스틱까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2.2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토너패드’ 출시,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4종 출시,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 출시
에뛰드는 진정케어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려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선보이며, 에스쁘아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출시한다.
에뛰드는 진정케어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려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선보이며, 에스쁘아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에뛰드는 진정케어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려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선보이며, 에스쁘아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출시한다.

에뛰드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 케어 제품이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과 진정 효능이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를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으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패드로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에 패드를 올려 토너팩으로 활용하면 즉각적으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수분 충전을 돕는다.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려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출시했다. 특허 두피 비타민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를 돕는다.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에스쁘아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선보인다. ‘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이다.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총 6가지 홋수를 선보인다.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래 유지될뿐 아니라, 보습력을 더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안 바른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으로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등 총 5가지 쉐이드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울트라 샤인 포뮬라가 유리알 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볼륨감있게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