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s 드라마 컬렉션으로 다양한 룩 선보여, 2030 스타일 아이콘 배우 이성경 뮤즈로 발탁하며 시너지 기대

W컨셉의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이성경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알렸다.
W컨셉의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이성경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알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W컨셉의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이성경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알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이성경은 프론트로우의 키 룩인 2021 S/S 드라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드라마 컬렉션은 모던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프론트로우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드라마틱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투 버튼 수트를 비롯하여 하프 슬리브 셋업,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 아이템까지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이성경은 브랜드 모델이 되기 전부터 해당 브랜드를 관심 있게 지켜봤다고 전했다. 그녀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트렌드 함을 잃지 않는 프론트로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이번 모델 발탁을 더욱 반겼고,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행보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론트로우 관계자는 “2030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 이성경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면서 프론트로우와 함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긍정적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프론트로우와 이성경이 함께 선보일 무대 위의 다양한 드라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