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육원 어린이 의류지원 진행
유니클로, 보육원 어린이 의류지원 진행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2.19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원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생까지 100여명 학생에게 봄 의류 제품 전달, 비대면으로 지원
유니클로가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의류지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가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의류지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유니클로가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의류지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약 100여명의 아이들에게 봄 의류 제품을 17일 전달했다. 유니클로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 어린이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쇼핑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의류를 지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 큰 어려움 겪었을 보육원 아이들이 다가오는 새학기를 보다 활기차고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의류지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유니클로는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류지원을 계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유니클로는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10년 가까이 사회 취약계층 아이들이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보육원 어린이 쇼핑 이벤트 외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해 저소득층 어린이 교육비 지원사업 후원, 유기아동 지원캠페인 등 다방면의 활동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