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 8개월 미만으로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 둔 고객 대상...추첨통해 5천명게만 증정
행사 기간 동안 쿠팡 앱에서 ‘아이 정보’ 등록하고 출산∙유아동(베이비) 카테고리서 로켓배송∙로켓와우 제품 1개 이상 구입시 참여 가능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만 와우맘박스를 증정한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만 와우맘박스를 증정한다. 와우맘박스에는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겼다.

19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 대상은 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이 8개월 미만으로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고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 앱에서 아이 정보를 등록하고 출산유아동(베이비) 카테고리에서 로켓배송로켓와우 제품을 1개 이상 구입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와우맘 박스는 참가자에게 모두 증정하지는 않는다. 이 달 26, 추첨을 통해 딱 당첨자 총 5천명에게만 증정한다.

5천명에게만 제공되는 와우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유아 물티슈, 기저귀, 세제 등 와우맘들을 위한 다양한 샘플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다. 앱솔루트, 하기스, 더블하트, 후디스 아이밀, 켈로그, 닥터바이오, 고위드, 스너글, 다우니 등 총 20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구팡 관계자는 쿠팡의 와우맘박스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이 아기가 태어난 순간부터 쿠팡과 함께 육아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필수 육아 아이템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앞으로도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의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