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으로 쿨링 샴푸와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베네피트 롱래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 출시

프리메라는 탈모 증상 완화을 위한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을 선보이며, 베네피트는 롱래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을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탈모 증상 완화을 위한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을 선보이며, 베네피트는 롱래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프리메라는 탈모 증상 완화을 위한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을 선보이며, 베네피트는 롱래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은 쿨링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2종으로 구성됐다. 녹차, 프로바이오틱스,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과 영양을 두피와 모발에 공급한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는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가 만드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한다. 녹차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시키며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한다. 샴푸만으로도 매끈하고 볼륨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모이스처라이저는 두피와 모발에 함께 사용 가능한 수분 로션으로 헹궈내지 않는 노워시 타입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처짐 없이 윤기있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에 높은 함량의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을 담았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와 유사한 pH 포뮬러로 두피 및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에도 효과적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롱래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을 출시한다. 마그네틱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속눈썹에 닿았을 때, 브러시 내부에 장착된 마그네틱 코어가 포뮬라를 속눈썹 위로 끌어올리는 마그네틱 이펙트가 발생해 풍성한 볼륨과 길이를 완성한다. 지그재그 형태의 정교한 브러시가 속눈썹에 촘촘하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 뭉침 없이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선명한 딥 블랙 컬러와 36시간 렝스닝 효과, 스머지프루프·워터 레지스턴스 기능을 갖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