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패션 신제품, 마인드브릿지와 에디바우어 SS컬렉션
18일 패션 신제품, 마인드브릿지와 에디바우어 SS컬렉션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2.18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인드브릿지 친환경 진 소재 보싸 데님 사용한 ‘더 데님 프로젝트’ 론칭, 에디바우어 어떤 아웃도어 환경에도 적응 웨더코트ㆍ트레킹ㆍ아웃도어 셋업 출시
마인드브릿지는 영캐주얼라인 유스로 ‘더 데님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에디바우어는 빈티지함과 세련됨을 살린 웨더코트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마인드브릿지는 영캐주얼라인 유스로 ‘더 데님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에디바우어는 빈티지함과 세련됨을 살린 웨더코트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21년 SS 컬렉션을 살펴봤다. 마인드브릿지는 영캐주얼라인 유스로 ‘더 데님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에디바우어는 빈티지함과 세련됨을 살린 웨더코트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는 영캐주얼라인 유스의 2021 S/S 시즌 컬렉션 ‘더 데님 프로젝트(THE DENIM PROJECT)’를 선보인다.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데님 온 데님(Demim on Denim)’을 콘셉트로 데님 트러커 재킷과 데님 팬츠로 출시된다. 데님 중에서도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스테디셀러 제품인 슬랙스를 제작한 마인드브릿지만의 노하우로 세련된 데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데님 원단은 유럽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진(jean) 소재로 유명한 터키의 키파스(KIPAS)와 보싸(BOSSA) 데님을 사용했다. 두 데님 원단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와 공정의 우수성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소재로 쓰이며 데님 중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더 데님 프로젝트’ 컬렉션은 뛰어난 컬러감은 물론 물 빠짐이 적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땀 흡수력과 건조력이 뛰어난 쿨맥스 원사와 탄성력 및 복원력이 우수한 라이크라 원사를 함께 사용해 여름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장 가능하다. 데님 팬츠는 기본 슬림핏, 루즈한 테이퍼드핏, 와이드한 스트레이트핏 등 다양한 고객들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총 5가지 핏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의 단독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는 첫 봄여름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 빈티지함과 세련된 현대 감성을 담은 웨더코트ㆍ트레킹ㆍ아웃도어 셋업 등의 라인업이다. 첫 상품인 ‘웨더코트’는 에디바우어 본사가 어떤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적응할 수 있는 기능성을 인증한 익스클루시브 라인 ‘트라벡스(TRAVEX)’ 제품이다. 2.5 레이어 메카니컬 스트레치 원단, 연결 부위 심실링 테이핑 마감 처리 등을 통해 방수ㆍ발수ㆍ투습 등 아웃도어 기능성을 높였고, 패션성도 갖춰 일상생활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후드에 연결된 넥 라인이 길게 제작되어 버튼을 닫으면 목을 높게 덮어주고 버튼을 열면 넓게 개방된 카라 느낌으로 스티일리시하게 연출된다. ‘트레킹 셋업’은 후드 트레킹 자켓ㆍ팬츠ㆍ맨투맨 3종 구성으로 아메리칸 캐주얼 연출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활동성도 좋아 라운지웨어와 아웃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자켓은 세미 루즈 핏으로 제작했고, 소매 주머니에 브랜드 로고를 넣어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