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화이트닝 라인 ‘화이트셀 라인’ 2종 출시, 라벨영 효소열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 출시

센텔리안24는 토닝 앰플과 패드로 구성된 ‘화이트셀 라인’ 2종을 출시했고, 라벨영은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센텔리안24는 토닝 앰플과 패드로 구성된 ‘화이트셀 라인’ 2종을 출시했고, 라벨영은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센텔리안24는 토닝 앰플과 패드로 구성된 ‘화이트셀 라인’ 2종을 출시했고, 라벨영은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동국제약의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화이트닝을 위한 ‘화이트셀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화이트셀 토닝 앰플과 화이트셀 토닝 패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셀 토닝 앰플은 기미의 시작이 되는 잡티,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 거뭇거뭇한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화이트셀 토닝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 정돈과 함께 피부에 생기를 주면서 전체적인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부스팅 워터를 머금은 듀얼 패드로 한 쪽은 올록볼록한 엠보, 다른 한 쪽은 평평한 플레인 패드로 돼 있다. 사용 시 코, 이마 등 각질이 쌓이기 쉬운 부분은 엠보 패드를 이용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플레인 패드로 전체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화이트셀 라인 2종은 센텔리안24의 독자성분 ‘에델비타’를 함유해 기존 화이트닝 제품의 단점으로 꼽히던 건조함을 보완하고 한층 촉촉한 화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델비타는 에델바이스 캘러스 추출물과 비타민 C, 비타민B3, 비타민B5의 비타민 복합 성분으로 미백은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제품은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을 사용했다.

라벨영은 개똥쑥 효소의 발효열을 이용한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쇼킹효소찜질팩’은 개똥쑥효소가 발효되면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따뜻한 열을 이용해 만들어진 팩으로, 은은한 효소 발효열이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배출해주어 피지와 각질 등으로 인해 고르지 못한 얼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효소찜질팩이 피부에 닿으면서 발생하는 따뜻한 자체 발효열이 피지 덩어리 속으로 흡수되어 모여 있는 피지를 즉각적으로 녹여준다. 이후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미세한 입자로 쪼개어져 있는 개똥쑥효소가 피부 깊게 스며들어 녹은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쑥잎가루 알갱이가 표면에 남은 각질과 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