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가르마스타일 연출 노하우 공개

▲ JMW의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 JMW의 '스타일링 드라이어'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헤어 가르마에도 트렌드가 있다(?) 헤어 전문 디바이스 브랜드 JMW가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가르마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JMW는 많은 여성이 헤어 스타일 연출 시 각별히 신경 쓰는 것 중의 하나가 가르마라며 가르마의 연출 방법에 따라 얼굴형과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특히 올봄 유행하는 5대5 가르마는 청순함과 갸름한 얼굴을 돋보이게 해주며 9대1은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해준다고 가르마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쉽고 빠르게 이미지 변신을 도와주는 트렌디한 가르마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했다.

■ 5대5 가르마로 여성스러움과 V라인을 동시에~!

5대5 가르마 스타일은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며 얼굴을 더욱 갸름하게 보이게 해준다. 먼저 정수리부터 귀 옆까지 헤어 에센스를 도포하고 모발 양쪽을 차분하게 빗어 내린다. 정돈된 모발을 적당히 나눠 아이론을 사선으로 쥐고 돌돌 말아 감아 뺀다.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준 뒤 컬링 스타일링 제품을 모발 끝쪽에서 위쪽 방향으로 가볍게 쥐었다 피며 발라 마무리한다.

JMW의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는 모발을 빗처럼 빗기만 해도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이다. 또한, 모발타입과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11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발열판이 브러시 안쪽에 있어 초보자도 안심하고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컬링 에센스 2X'는 에센스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볼륨감 있는 탄력 웨이브 연출에 우수하다.

■ 9대1 가르마로 도회적이고 작아 보이는 연출을~!

9대1 가르마는 넓은 얼굴의 단점을 보완해주며 도회적인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가르마 연출을 위해 손가락을 이용해 가르마를 만들어주는 것이 포인트. 헤어 롤을 이용해 모발을 말아 뜨거운 바람을 쐬었다가 찬바람으로 식혀주며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만든다. 쿠션 브러시를 이용해 모발을 빗어 정돈한 후 스프레이로 마무리한다.

JMW의 '스타일링 드라이어'는 아이론보다 자연스럽고 풍부한 모발 표현이 가능한 드라이 스타일링 전용 제품이다. 세계 최초 순간냉각방식(SCS System)을 적용해 버튼 한 번으로 0.1초 만에 완벽한 냉풍이 별도의 후방토출구로 나와 뜸들이는 시간을 줄이고 강력한 컬 연출을 돕는다.

아베다의 '비 컬리™ 컬 인핸싱 헤어 스프레이'는 완벽하게 정돈된 컬을 만들어주는 컬, 웨이브 헤어 전용 헤어 스프레이이다. 알로에와 밀 단백질이 컬을 탄력있게 살려주고 윤기를 부여해주며, 습기 침투를 막아 부스스함을 잠재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