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센터 중 최대 규모 센터, 가장 많은 차량 포토존과 모바일진단 도입해 눈길...엔카진단 차량 등 직접 매물 확인해 소비자 위한 신뢰매물 확대에 힘쓸 예정

엔카닷컴이 전국 엔카 광고지원센터 중 최대 규모의 센터인 ‘수원 고색지점’을 수원지역에 오픈했다./ 사진: 엔카닷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엔카닷컴이 전국 엔카 광고지원센터 중 최대 규모의 센터인 수원 고색지점을 수원지역에 오픈했다. 엔카닷컴은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 중 유일하게 센터를 운영 중이다. 엔카닷컴이 운영 중인 센터는 서울,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의 유명 중고차 시장에 위치하고 있다. 해당 센터에서는 엔카진단을 비롯해 엔카가 직접 매물 차량을 확인하고 촬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반 딜러의 중고차를 믿고 거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7일 엔카닷컴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한 수원 고색지점은 전국 최대 중고차 매매 단지가 형성된 수원에서의 세 번째 센터다. 전국 34개 엔카 광고지원센터 중에서도 최대 규모다.

수원 고색지점은 전국 센터 중 차량 촬영 스튜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해 보다 효율적인 매물 촬영이 가능하다. 차량 외부와 내부 촬영존을 별도로 구성하고,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인 모바일진단도 도입해 매물 등록의 정확도와 편의성도 강화했다. 수원 고색지점 내에는 슈퍼카 등 고급차를 대상으로 진단해주는 엔카 프리미엄 진단센터도 마련돼 있다.

엔카닷컴은 해당 지점 오픈으로 엔카진단 차량 등 신뢰매물 확보와 더불어 더욱 정확한 서비스 제공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엔카 광고지원센터는 레몬마켓인 중고차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신뢰매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업계 선두기업으로서 건강한 중고차 시장 형성 및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