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레드 레이스 패턴의 ‘레드 레이스 에디션’ 출시

아이오페는 성분과 용기 모두 업그레이드한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하며,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레드 레이스 패턴을 적용한 ‘레드 레이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성분과 용기 모두 업그레이드한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하며,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레드 레이스 패턴을 적용한 ‘레드 레이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이오페는 성분과 용기 모두 업그레이드한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하며,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레드 레이스 패턴을 적용한 ‘레드 레이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5세대 ‘에어쿠션’을 선보인다. 5세대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 초밀착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활용해 마스크 사용 시 묻어남이 적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도 적용했다. 6가지 호수(13N, 17N, 21C, 21N, 23N, 23W)로 구성했으며, 용기와 리필 방식이 더욱 편리하게 바뀌었다.

5세대 에어쿠션은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한다. 먼저 에어쿠션 커버는 말 그대로 촘촘한 커버력이 장점이다. 잡티, 모공, 주름, 홍조 등의 피부 고민을 12시간 동안 다크닝 걱정 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초경량 혁신 제형(Air-Light) 덕분에 고커버 제품 특유의 갑갑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어쿠션 내추럴은 촉촉하고 얇은 내용물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맑은 윤기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보습제를 이중으로 코팅한 입자가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신규 필름제를 적용해 한층 더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유지하게 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레드 레이스 패턴의 ‘레드 레이스 에디션 (RED LACE EDITION)’을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패션의 레드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러쉬와 립 2종으로 구성되어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는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피치 컬러로 구성되어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강력한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립 케이스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과 호환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이다. 뛰어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촉촉한 보습이 특징인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은 총 3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