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공병 이벤트, 브랜드 관계없이 비타민 혹은 잡티 관리 앰플 공병 가져오면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무료 증정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공병 이벤트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비타민이나 잡티 관리 앰플 공병을 가져오면 업그레이드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인 1만 2,000개가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미샤의 이번 공병 이벤트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에서 비롯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도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사용하는 순간 그 효능과 가성비에 감탄할 것”이라며 “이번 공병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미샤의 진가를 알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리뉴얼 제품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와 콜라겐을 안정화한 ‘비타C 리포솜 포뮬러’가 함유됐다. 지난해 2월 출시된 기존품에 비해 ‘비타C 리포솜 포뮬러’가 8% 더 강화되고, 저자극으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달 28일까지 비타씨 앰플을 구매하면 ‘아텔로 콜라겐 크림’ 증정품(15ml)을 제공하며, 비타씨 토닝 크림 구매 시 ‘비타씨플러스 지우개 클렌저 폼’ 본품(120ml)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