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네이비, 카키, 블랙 신규 컬러 추가, 변덕스러운 도시 날씨에 최적화, 발수 소재와 하이칼라 패커블 후드

아디다스가 21년 SS시즌을 맞아 ‘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디다스가 21년 SS시즌을 맞아 ‘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21년 SS시즌을 맞아 ‘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다가오는 봄을 위한 아이템으로 화사한 핑크와 모던한 분위기의 네이비 등 4가지 새로운 컬러로 다가간다.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변덕스러운 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완벽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트렌디한 실루엣과 유틸리티 기능을 적용해, 도심에서의 일상생활은 물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떠오른 피크닉, 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아웃도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바람의 유입을 막아주는 신축성 있는 발수 소재로 궂은 날씨로부터 보호하고, 넉넉한 하이칼라와 패커블 후드는 거친 비와 바람을 한 번 더 막아주어 어떤 예기치 못한 순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숄더 스트랩 디자인이 적용돼 마치 백팩을 멘 것처럼 자유로운 휴대가 가능하며, 이어폰 연결 홀로 활동의 불편함을 줄여준다. 자유롭게 꺼내 쓸 수 있는 패커블 후드는 어떤 스타일에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