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등 함유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출시, 큐브미 츄어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출시

달바는 항산화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선보이며,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기존 제품보다 11종의 비타민을 더한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달바는 항산화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선보이며,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기존 제품보다 11종의 비타민을 더한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달바는 항산화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선보이며,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기존 제품보다 11종의 비타민을 더한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항산화 케어를 위한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라인의 패키지로 선보이며, 항산화 'in-vitro' 테스트를 완료한 진귀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92% 함유했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두 가지 시너지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 피부 겉과 속 이중탄력 개선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한 독자적 탄력 성분 트러페롤TM이 피부에 도움을 준다. 캡을 돌리면 스포이드 안에 내용물이 자동으로 올라오는 오토 스포이드 용기는 1회 적정 사용량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첫 사용감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는 탄력을 잡아주는 쫀쫀함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츄어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큐브미 유스 큐브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종의 비타민 비타민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베타카로틴, 비오틴를 함유했고, 면역기능 및 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3종의 미네랄 아연, 망간, 셀렌을 포함했다. 기존 제품 대비 11종의 비타민을 더했다.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석류와 베리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