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집에서 스파를 ‘테라피스파’ 라인 출시, 키엘 설날 맞이 소 일러스트 ‘투명 에센스 100ml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닥터이노덤 ‘이노덤 크림’ 출시

해피바스는 새로운 홈스파 라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선보이며, 키엘은 설날을 기념한 ‘투명 에센스 100ml 리미티드 에디션’을, 닥터이노덤은 ‘이노덤 크림’을 출시한다.
해피바스는 새로운 홈스파 라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선보이며, 키엘은 설날을 기념한 ‘투명 에센스 100ml 리미티드 에디션’을, 닥터이노덤은 ‘이노덤 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해피바스는 새로운 홈스파 라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선보이며, 키엘은 설날을 기념한 ‘투명 에센스 100ml 리미티드 에디션’을, 닥터이노덤은 ‘이노덤 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해피바스가 홈스파 바디케어 ‘테라피스파’ 라인을 선보인다, 신제품 테라피스파 라인은 ‘블로썸골드 릴렉싱’, ‘시암아로마 너리싱’, ‘오떼르말 프레시’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6~10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테라피스파 블로썸골드는 피부 상태와 관계없이 사계절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스파 라인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95% 고순도 골드파우더와 유황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했다. 살결 같은 화이트 로즈 머스크향을 담아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사용할수록 힐링하는 느낌을 받게 한다. 테라피스파 시암아로마는 샌달우드와 아르간 에센셜 오일을 담은 고보습 스파 라인이다. 피부에 윤기를 선사하는 샌달우드 아로마오일 너리싱 바디워시, 호두 하나를 통째로 담아 세신받은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월넛쉘 & 솔트 아로마 스크럽워시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입욕제인 시암아로마 버블바스로 구성했다. 테라피스파 오떼르말 라인은 톡톡 터지는 비타민E 캡슐과 탄산온천수를 담았다. 피부를 산뜻하게 해주는 비타민 캡슐 프레시 바디워시와 고운 지중해 화산암 가루로 자극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지중해 화산암 프레시 스크럽워시를 선보인다. 상큼한 시트러스 그린로즈향의 오떼르말 라인은 깔끔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키엘은 ‘투명 에센스 100ml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한정 출시된 대용량 제품으로 2021년 소의 해를 기념해 그려진 귀여운 소 일러스트 패키지가 돋보인다. 키엘의 투명 에센스는 기미와 잡티를 완화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100ml에 17만 원대로 기존 30ml 대비 3.3배 커진 용량을 약 43%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이노덤은 5번째 업그레이드를 마친 '이노덤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의 손상을 예방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진정 시카 크림이다. 브랜드 측은 피부 자극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제형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피부 진정과 수분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