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영, 래퍼 키드밀리 등 참여. 반려동물과 함께 화보 촬영, 반려동물 주제의 일러스트 그려진 굿즈 출시 예정, 유기견 유기묘 사료 기부 이벤트도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비 러브드(Be loved)’라는 주제로 반려동물들과 함께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비 러브드(Be loved)’라는 주제로 반려동물들과 함께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비 러브드(Be loved)’라는 주제로 반려동물들과 함께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기견과 유기묘에게 사료를 기부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일러스트가 그려진 굿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이주영, 래퍼 키드밀리, 타투이스트 미래, 스타일리스트 최민혜&김욱, 패션 에디터 정환욱, 모델 전준영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반려동물과의 사랑을 그림으로 녹여낸 일러스트레이터 SUBSUB의 특유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로 탄생 된 티셔츠와 트레이닝 셋업, 모자와 에코백과 같은 굿즈를 선보인다.

또한, 1일부터 2주간 플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리그램 수 많큼 사료를 적립하려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과 유기묘 들에게 기부되는 이벤트로 단순 금액 기부가 아닌 유기견, 유기묘들을 직접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으로 기부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