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파리의 신제품 ‘뉴 롤온’과 믹스트 퍼퓸 라인의 ‘뒤엘 오 드 퍼퓸’ 제안,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로즈 봉봉 패키지에 담겨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가 배우 정해인과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밸런타인데이의 선물을 제안한다.(사진:데이즈드코리아)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가 배우 정해인과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밸런타인데이의 선물을 제안한다.(사진:데이즈드코리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가 배우 정해인과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밸런타인데이의 선물을 제안한다. 데이즈드 코리아와 촬영한 화보에서 정해인은 구딸 파리의 신제품 ‘뉴(New) 롤온’, 믹스드 퍼퓸(MIXED PERFUME) 라인의 ‘뒤엘 오 드 퍼퓸’을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 한정으로 출시한 ‘뉴 롤온’은 구딸 파리의 베스트 셀러 쁘띠뜨 쉐리와 시그니처 향 오 드 아드리앙 두 가지 타입의 퍼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캔디 모양의 ‘로즈 봉봉’ 패키지에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구딸 파리의 ‘뒤엘 오 드 퍼퓸’은 부드러운 우디 계열의 향수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젠더리스 향수이다.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잔향이 담백한 홍차를 형상화하고, 고급스러운 사각 용기에 플리츠 모양의 디테일이 더해져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표현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