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SUV, 친환경 모델 현금할인 집중...RAV4 하이브리드 현금 120만원 등
혼다,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뉴 CR-V 하이브리드’ 200만원 현금 할인 등
렉서스, 렉서스 파이낸스 바이 금융프로그램 운영

토요타, 혼다, 렉서스 등 일본차 브랜드들이 2월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토요타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토요타, 혼다, 렉서스 등 일본차 브랜드들이 2월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2월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토요타는 2SUV, 친환경 모델에 현금할인 을 집중하는 모양새다. RAV4 하이브리드는 현금 120만원을 할인해준다. 현금 할인 대신 토요타 파이낸셜 12개월 거치형 유예할부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엔죠이 유어스타일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다. RAV4는 현금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현금할인 대신 토요타 파이낸셜 12개월 거치형 유예할부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엔죠이 유어스타일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다. 캠리 하이브리드와 프리우스는 취등록세를 전액 지원해준다. 취등록세 전액 지원 대신 토요타 파이낸셜 12개월 거치형 유예할부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엔죠이 유어스타일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밖에 아발론 하이브리드와 캠리 XSE 2020년식은 롱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캠리 XLE와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는 더블 FMS 쿠폰, 토요타 파이낸셜 12개월 거치형 유예할부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엔죠이 유어스타일 프로그램, 토요타파이낸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다.

2월에도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금융(할부 및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느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동안 자동차 무사고 등의 조선을 만족시키고 토요타자동차를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금융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하는 경우 200만원 현금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재구매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캠리, RAV4,프리우스, 프리우스C 크로스오버는 50만원 주유권이, 캠리 하이브리드, RAV4 하이브리드, 토요타 8680만원 주유권이, 아발론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은 100만원 주유권이 지원된다.

혼다는 지난달 28일 출시한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뉴 CR-V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200만원 현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컨슈머와이드 DB

혼다는 지난달 28일 출시한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판매에 할인혜택을 집중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2월 한달간 모델 별로 일부 할인 프로모션이 있고 금액은 딜러마다 상이하다고객 안심케어 일환으로 평생엔진오일 쿠폰, 재구매 고객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에 컨슈머와이드가 혼다 공식 딜러사를 통해 확인해 보니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모델에 대해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 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추가 할인 등을 합하면 최대 200만원 중반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어코드와 CR-V 등 휘발유 모델은 100만원 현금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혼다자동차 A공식 딜러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신차에 대한 프로모션이 있다. 어제까지 공식 프로모션 금액은 100만원이었는데 금일 200만원으로 상향 조정됐다두 차량에 대한 인기가 높다. 지금 계약하면 2월말이나 3월초에 인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렉서스는 2월에도 일부 모델에 한해 렉서스 파이낸스 바이 금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 렉서스 홈페이지 캡처

렉서스는 2월에도 일부 모델에 한해 렉서스 파이낸스 바이 금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계약 기간 중 원금 상환 일정을 설계해 나만의 월 납입금을 직접 선택할 수도, 미뤄서 납부하는 유예금액도 직접 설계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UX 250h 2WD의 경우 이자율 3.8% 36개월 거치형 유예금융프로그램을 이용해 월 납임금 10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중도(부분)상환 수수료 면제와 만기시 유예원금 연장도 가능하다. ES 300h (LUXURY+)의 경우 이자율 4.25% 36개월 거치형 유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월 납입금 157000원으로 ES 300h (LUXURY+)를 내차로 만들 수 있다. NX 300h (SUPREME)의 경우 이자율 4.05% 36개월 거치형 유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월 납입금 141000, RX 450h (EXECUTIVE)의 경우 이자율 4.10% 36개월 거치형 유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월 납입금 184000원으로 해당차를 소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