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선물하기 좋은 ‘설·발렌타인 데이 기획전’ 열어
닥터자르트, 선물하기 좋은 ‘설·발렌타인 데이 기획전’ 열어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2.0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마이딘과 시카페어 라인, 포맨 라인 등 3개 라인의 제품을 최대 32% 할인
닥터자르트가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설·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닥터자르트가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설·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터자르트가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설·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피부도 촉촉 마음도 촉촉, 차가운 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선물’이라는 주제로,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인 ‘세라마이딘’·‘시카페어’를 비롯 닥터자르트의 남성 전용 라인 ‘포맨’까지 총 3개 라인의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게 구성했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구성은 ‘든든한 5겹보습, 세라마이딘 선물세트’, ‘365일 진정케어, 시카페어 선물세트’, ‘남성들을 위한 포맨 선물세트’ 등 3가지 테마 내에서 받는 이의 취향 및 활용도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먼저, ‘세라마이딘 선물세트’ 테마에서는 닥터자르트만의 5겹 멀티 세라로 건조한 겨울철 페이셜 케어부터 바디 케어까지 확실한 보습을 도와주는 4가지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 ‘세라마이딘 크림’을 중심으로 리퀴드, 세럼, 미스트 등을 큐레이팅해 다양한 세라마이딘 루틴을 경험해볼 수 있게 한 ‘페이셜 케어 세트’ 3종, 바디 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세라마이딘 바디 보습 세트’ 등 건조한 겨울철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시카페어 선물세트’ 테마에서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라인을 활용도에 따라 제안한다. ‘시카페어’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시카페어 베이직 케어 세트’, ‘찐팬’들을 위한 ‘시카페어 크림 인텐시브 세트’, 늘어나는 집콕족들을 위한 ‘시카페어 스페셜 홈케어 세트’, 그리고 ‘시카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시카페어 루틴 풀케어 세트’ 등 4가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맨 선물세트’ 테마에는 닥터자르트의 남성 전용 라인 ‘포맨’의 인기 제품인 ‘포맨 스킨 에센스’, ‘포맨 비비 블록’ 등 편리함을 더한 남성 스킨케어 제품들과 발렌타인 데이 기념 초콜릿을 함께 증정해 실용성과 더불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장기화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더해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가 비슷한 시기에 겹치면서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가벼운 선물로 대신하고자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각 라인별 인기 제품들을 활용도에 따라 다채로운 세트 구성으로 마련했으니 소중한 분들에게 피부도 마음도 촉촉해지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