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 선물 기획전’ 오는 2월 10일까지, 선물 받는 이의 연령과 피부 타입따라 다양한 구성, 30% 할인 혜택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한 ‘2021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한 ‘2021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한 ‘2021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기획전은 오는 2월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과 피부 타입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으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추천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올인원 기획 세트’는 샴푸와 두피 토닉으로 구성됐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블랙빈 샴푸는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며, 두피 토닉은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콜라겐 드림 2종 기획세트’는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의 붉은 참돔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 주며, 폴리페놀이 풍부한 아사이팜열매 추출물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깨끗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동안 수분감을 전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