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편 공개... 28일 부터 4회
U+아이돌Live,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편 공개... 28일 부터 4회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1.01.2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자체 제작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편 공개

온라인 팬미팅 통해 아이돌이 거꾸로 팬들에게 선물하는 ‘역조공’ 선보일 예정
온택트 덕력검증소에 출연하는 ‘골든차일드(Golden Child)’멤버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부터 ‘U+아이돌Live’의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Golden Child)’편을 선보인다. 이 콘텐츠는  ‘U+아이돌Live’ 앱 또는 U+tv ‘아이돌Live’ 서비스에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26일 LG유플러스는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골든차일드 편을 총 4회에 걸쳐 오는 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주로 선물을 받는 입장이었던 연예인이 팬에게 그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내팬내챙’을 모토로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였다.

이번 골든차일드 편에서는 팬들이 사전에 온라인으로 ‘덕력고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골든차일드가 다시 팬들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그 과정에서 팬들은 깜짝 선물을 받기도 하고, 온라인 팬미팅도 진행한다. 덕력고사란 열성적으로 좋아하는 특정 분야에 대해 지식과 경험을 측정하는 시험을 뜻하는 신조어다. 

LG유플러스는 팬들에게 골든차일드 관련 용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들은 U+아이돌Live 트위터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리트윗, 응원 댓글 작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친필 롤링페이퍼 및 싸인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가 줄면서, 아이돌그룹과 팬이 온라인으로라도 교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며 “특히 가수들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역조공’ 컨셉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