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프리엔제 수분 진정 미스트 ‘안젤리카 캄 미스트’ 출시, 라카(LAKA)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출시

프리엔제는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출시하며, 라카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뉴스킨 코리아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
프리엔제는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출시하며, 라카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뉴스킨 코리아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프리엔제는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출시하며, 라카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뉴스킨 코리아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프리엔제가 수분 진정 미스트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선보인다.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 일명 천사의 허브로 불리며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는 ‘안젤리카’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했다. -193도 동결 건조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100,000ppm의 고함량 안젤리카 콤플렉스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직선 타입이 아닌 회오리 미세분사를 적용해 1회 분사로도 민감한 피부를 고르게 감싸주는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라카(LAKA)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신규 컬러 2종은 내추럴한 픽싱력에 컬러감까지 더해 그 날의 룩이나 분위기에 따라 더욱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하면서도 깊은 블랙 포뮬러인 ‘#볼륨’은 눈썹 결은 선명하게, 숱은 진하고 풍성하게 살려줘 깊이 있는 인상을 만들어준다. 밀도 높은 브라운 포뮬러인 ‘#밸런스’는 결은 또렷하게 살리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스트롱’, ‘#볼륨’, ‘#밸런스’ 세 가지로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픽싱력의 정도와 컬러 종류까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사이클을 고려해 변화하는 피부 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강화하는 ‘바이오어댑티브 보태니컬 블렌드’를 사용했다. 물 없이도 수년까지 생존할 수 있어 사막의 부활초라 불리며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극지방과 툰드라 같은 추운 기후에서도 80년 이상 자생해 피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 추출물 등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수천 년간 살아온 5가지 식물의 생명력을 담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클렌저 3종, 토너 2종, 에센스 1종, 모이스처라이저 4종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모든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피부가 최적의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돕는 에센스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