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소버스로 선물하소’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
대동고려삼, 설 맞아 선물대전 이벤트
한국솔가, 솔가몰과 백화점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

소버스, 솔가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들의 설맞이 선물트 할인 경쟁이 시작됐다. /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소버스, 솔가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들의 설맞이 선물트 할인 경쟁이 시작됐다. 이번 설은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소버스가 온라인 직영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 소버스로 선물하소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내달 8일까지 소버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선물 세트는 기능별 맞춤형 제품 ‘23입 세트인기 젤리 스틱 제품 젤리 세트100% 원액 제품 1+1 패키지 건강즙 세트로 구성됐다. 구성 제품은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구강항균:프로폴리스17 간건강:밀크씨슬 로사빈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면역엔 알로에베라 등 8종이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23입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선물 포장 및 쇼핑백이 무상 제공된다. 백화점에서도 내달 11일까지 소버스 인기 제품 10(어린콜라겐C, 초록입홍합오일, 석류콜라겐젤리 등)에 대해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40% 할인된다. 건강한포 퓨어노니 10060% 할인 판매된다. 이외에도 뷰티핏, 면역엔 알로에베라 등 젤리 제품 구매 시 1+1, 퓨어 크릴오일은 최대 55% 할인된다.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소버스는 설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소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원 및 덕담을 전하고 싶은 소띠 지인을 댓글로 소환하고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억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가는 소버스 장건강:신바이오틱스를 증정한다.

홍삼 전문 브랜드 대동고려삼은 설 맞아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동고려삼은 자사 온라인 더함몰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홍삼엔감귤스틱x1001박스,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4년근 홍삼정과(5)x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5%, 3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를 기본할인과 더불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앞서 지난 14일부터 한국솔가는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 중이다. 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설선물세트 7종 각각 최대 50% 할인이다. 선물 세트 7종은 아버님어머님 세트 직장인 활력영양 세트 남녀 세트 등이다. 한국솔가는 솔가몰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편지와 함께 4만원 상당 솔가 제품을 증정한다. 포토후기 작성자 중 30명에게 8만원 상당 솔가 제품 증정구매 고객 대상 매주 수요일 10% 재구매 쿠폰 지급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은 내달 11일까지 온 가족 맞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아버님어머님 세트 이모삼촌 세트 며느리사위 세트 등 6종으로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10만원20만원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의 연령대별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맞춤형 선물 세트를 기획했다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2021년에는 솔가비타민으로 감사의 마음은 물론 건강까지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