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 판매

옥션이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 옥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옥션이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내달 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옥션에 따르면, 이번 특별전은 국내 어업인과의 상생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마련한 뜻깊은 행사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은 통영 생굴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옥션은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해 특별전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옥션 모든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11매씩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조경실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뜻 깊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이번에는 설을 앞두고 수요가 커지는 제철 수산물을 엄선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