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최대 57% 할인…매일 11개 특가 상품 핫딜, 빕스 할인권증정 등 혜택 풍성

▲ CJ몰은 어린이 날 등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일간 최고의 쇼핑혜택을 모은 '슈퍼위크' 행사와 센스 만점 선물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CJ몰의 슈퍼위크가 시작됐다. 내달 가정의 달을 앞두고 11일간 최대 57%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11개 특가 상품 ‘핫딜 운영, CJ원포인트 지급, 빕스 할인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CJ몰에 따르면,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 간 진행되는 이번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에서는 어린이 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어버이 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내달 5일 어린이 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완구, 도서, 의류, 악기 등 대표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봇, 바이클론즈 등 인기 완구류와 파파앤코 BMW 유아전동차, 와이 학습만화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한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드림카니발 입장권도 판매한다. 드림카니발은 슈렉, 쿵푸펜더, 마다가스카 등 드림웍스의 대표적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호텔 패키지 상품이다.

어린이 날 이후 바로 이어지는 어버이 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 상품으로 정관장,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컬럼비아 아웃도어를 비롯해 건강식품/화장품/패션/주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오는 24일까지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천 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빕스 스테이크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CJ몰은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11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핫딜’로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 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SNS를 통해 CJ몰의 큐레이션 상품인 ‘에디터스 픽’을 공유한 고객들 중 매일 1명씩을 선정해 CJ오쇼핑의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인 오덴세 아뜰리에 디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CJ몰은 기획전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1만 5천 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오쇼핑 e마케팅팀 이혜숙 팀장은 “매년 반복되지만 또 매년 어려운 게 바로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을 고르는 것”며 “CJ몰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좋은 선물도 고르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