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뷰티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 출시,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200ml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는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선보이며, 아크네스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는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선보이며, 아크네스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는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선보이며, 아크네스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제작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출시한다. 뷰티 유튜버 크리에이터 재유가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한다.

신규 컬러는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틴트 베이스를 포인트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주어 입술 컬러가 가진 단점은 보정하고, 색이 오랜 시간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한다.

아크네스(Acnes)는 데일리 모이스처 폼 클렌저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기존 제품 대비 75ml 증가한 200ml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겨울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케어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클렌저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 1.8%가 함유되어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