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만 진행하는 ‘투데이 하프찬스’…최저보상제도 진행

▲ 롯데닷컴이 모바일 앱에서만 매일 오후 2시 일부 상품에 한해 반값에 제공하는 투데이 하프찬스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매일 오후 2시 롯데닷컴이 반값 매직에 걸린다. 20일부터 인기상품을 반값에 제공하는 ‘투데이 하프찬스’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오직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매일 오후 2시 롯데닷컴 MD가 엄선한 인기상품 두 가지를 평일에만 최대 50%의 혜택가에 선보인다. 반값을 기준으로 가격이 그보다 높을 경우에는 차액만큼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money로 되돌려준다.

롯데닷컴은 ‘투데이 하프찬스’를 통해 화장품, 패션의류는 물론 소형가전, 생활필수품, 유아동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별로 한 ID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닷컴 M판촉팀 남궁지영 담당은 “투데이하프찬스는 롯데닷컴 모바일앱 이용고객을 위해 마련됐다”며 “생활필수품과 시즌상품 그리고 전년도 롯데닷컴에서 인기를 얻었던 상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함께 롯데닷컴은 투데이하프찬스 오픈과 함께 ‘쇼미더스타일(Show me the style)’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계속되는 본 행사는 총 4주간에 걸쳐 패션의류나 아웃도어, 리빙, 선물 등 매주 다른 테마를 선정하고, 그에 어울리는 브랜드 및 다양한 추천제품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에 엄선된 인기상품 한 가지를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첫 주에는 봄 나들이 스타일을 살려주면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명품 선글라스와 인기 승용완구 라디오플라이어 자전거 등의 아이템이 특가로 판매될 계획이다. 롯데닷컴은 20일부터 3일간 신한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5%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L-money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편, ‘투데이 하프찬스’ 오픈일인 20일에는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약 알칼리성 천연광천수인 ‘롯데칠성 아이시스8.0 500mlX40개입’과 올림피아 르 탱과 헤라의 협업으로 탄생된 ‘UV미스트쿠션 올림피아 르 탱 콜라보 세트’ 판매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