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코롱 신년 기념 울랑 랑피니와 러브 오스만투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애드 ‘보니힐 콜라겐 풋크림’ 출시

아틀리에 코롱은 새해를 기념해 레드와 골드 컬러를 강조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뷰애드는 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니힐 콜라겐 풋크림’을 출시한다.
아틀리에 코롱은 새해를 기념해 레드와 골드 컬러를 강조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뷰애드는 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니힐 콜라겐 풋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틀리에 코롱은 새해를 기념해 레드와 골드 컬러를 강조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뷰애드는 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니힐 콜라겐 풋크림’을 출시한다.

로레알의 니치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은 새해를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섬세한 향으로 사랑 받는 울랑 앙피니와 러브 오스만투스, 두 가지 시그니처 코롱 압솔뤼로 출시한다. ‘울랑 앙피니’는 투명하고 감각적인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코롱 압솔뤼로 조화를 상징하는 풍경을 표현한 보틀로 재탄생했다. 사랑을 상징하는 오스만투스 플라워를 주인공으로 해석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코롱 압솔뤼인 ‘러브 오스만투스’는 행운과 사랑을 기원하는 달빛 아래 풍경을 표현한 보틀로 선보인다.

또한 아틀리에 코롱은 행운이 깃든 새해를 바라는 의미에서 선명한 레드 컬러에 골드 컬러의 매듭 패턴으로 장식된 기프트 박스 그리고 레드와 골드 컬러의 리미티드 레더 케이스로 구성된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애드는 발 피부를 위한 ‘보니힐 콜라겐 풋크림’을 출시한다.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발 피부에 보습을 전달하고 수분 증발을 차단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페퍼민트추출물도 함유되어,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를 돕는다. 브랜드 측은 발을 씻고 물기를 제거한 후 겨울 건조함 때문에 각질이 일어나는 부위에 바르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