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출시, LG생건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출시,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출시

일리윤은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엘라스틴은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를, 어퓨는 두가지 성분만으로 만든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한다.
일리윤은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엘라스틴은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를, 어퓨는 두가지 성분만으로 만든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성청결제, 두피 케어 라인, 진정 앰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소식이 들렸다. 일리윤은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엘라스틴은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를, 어퓨는 두가지 성분만으로 만든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은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선보인다. 37개월 이상 아이도 매일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내용물이 특징이다.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자극을 고려해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향이 없는 제품임에도 Y존 냄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한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의 주요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를 함유하여 Y존의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누르면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바로 토출되는 형태라 사용이 편리하다. 풍?║한 거품 때문에 촉촉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자극이 적고 쓰기 간편해 연약한 부위를 매일 쉽게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의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은 프로폴리스의 영양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접목한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을 출시했다. 머릿결 개선은 물론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두피에 유익한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처방으로 근본적인 두피의 힘을 개선하여 뿌리 볼륨을 18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또한 인체적용실험을 통한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평가를 완료하여 두피의 유분량 감소, 수분량 개선, 즉각적인 모발 볼륨감 개선은 물론, 뿌리 볼륨 지속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LG생활건강이 지난 12월 소비자 5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본 사용자의 98%가 두피 개선 효과와 뿌리 볼륨 개선 효과에 만족했다. 대표 제품 ‘엘라스틴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트리트먼트’는 머릿결, 뿌리 볼륨, 두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5초 만에 즉각적으로 모발 부드러움과 윤기를 개선해주고 두피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이 밖에도 두피 안티에이징 샴푸와 컨디셔너에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에서 사용되는 성분인 판테놀, 레티놀, 콜라겐을 함유,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볼륨 픽서’는 스타일링의 마무리 단계에서 모발의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과 컬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진정 앰플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했다.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단 두 개 성분만을 전성분으로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1세대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10배 강화됐다. 물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흡수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에이치앤바이오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피부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진행했다.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