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너츠 주요 캐릭터가 운동화, 티, 후디, 스웻 팬츠 등 다양한 품목에 적용, 아동용 운동화에도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누피로 유명한 인기 만화 피너츠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누피로 유명한 인기 만화 피너츠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누피로 유명한 인기 만화 피너츠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푸마 X 피너츠 컬렉션‘은 푸마 특유의 스포티 스타일에 피너츠의 주요 캐릭터들을 유쾌하게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메인 아이템인 운동화를 중심으로 성인 라인에 한해 티, 후디, 스웻 팬츠, 비니 등 다양한 품목으로 전개된다. 푸마 의류 속 피너츠 캐릭터들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농구, 야구, 축구 등의 스포츠 활동을 즐기고 있다. 농구공을 들고 달리는 스누피, 덩크를 하는 스누피, 야구공을 쫓는 우드스톡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협업 운동화는 푸마의 기존 라인 중 일부에서 영감을 받아 ‘퓨처 라이더 피너츠(Future Rider Peanuts)‘와 ‘랄프 샘슨 피너츠(Ralph Sampson peanuts)‘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쉐입과 어느 스타일에나 잘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블랙 컬러가 특징이며, 유니크하게 적용된 디테일 포인트와 피너츠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동용 운동화는 ‘피너츠 푸마 셔플(Peanuts Puma Shuffle V Inf)‘ 한 가지 스타일에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끈이 아닌 벨크로로 만들어져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